IT Customer Service
Expert Group
CSinnovation

고객센터 위탁사업 핵심역량

HOME / 고객센터 위탁사업 / 고객센터 위탁사업 핵심역량

고객센터 위탁사업 핵심역량

01.A/S 전문 전산시스템 운영

30년의 A/S 노하우가 축적되어 있는 전산시스템 구축
"CSPRO"라는 자체개발된 전산시스템을 통해 IT제품에 특화된 AS관리 가능

다양한 형태의 Report 제공

02.CTI를 기반으로 한 전담콜센터

전화인입량과 집중시간대를 분석&관리하여 최적의 전화성공율을 제공해 드립니다.

03.전품목 A/S 가능한 KnowHow

IT 관련 소모품부터 주요부품까지 전 제품군에 대한 서비스 경험을 축적해왔습니다.

고난이도 수리까지 가능함으로서 RMA비용을 대폭 절감

04.CS&Technical 전문 엔지니어

고객만족 전담엔지니어가 서비스품질을, Technical 엔지니어가 기술적 품질까지 높여드립니다.

제조사와 기술이슈 해결가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