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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업무시간 안내

  • 평일 : 09:30 ~ 18:00 (17:00 이후 접수시에는 다음날 처리됩니다.)
  • 점심시간 : 12:00 ~ 13:00 (점심시간 중에도 접수는 가능합니다.)
  • 1. 본사: 토요일, 일요일/공휴일
  • 2. 부산지사, 대구지사, 대전지사: 토요일, 일요일/공휴일
  • 3. 광주지사: 일요일/공휴일, 매월 2/4주 월요일

A/S 접수시 주의사항

  • 1.정확한 처리를 위해 접수하시는 제품의 증상과 시스템 환경 정보를 정확히 확인한 후 접수해 주십시요
  • 2.A/S는 서비스대상 품목에 한하여 서비스가 제공되며 메인보드와 같이 조립된 형태로 작동하는 제품의 경우 CPU나 메모리 등을 분리한 후 메인보드만 A/S 접수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.※ 당사에서 판매하지 않은 제품의 분실 또는 파손에 대해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3.당사에서 서비스를 받은 후 동일 문제가 재발하는 경우에 한하여 담당자와 협의 후 관련제품을 함께 입고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4.시스템(컴퓨터 본체)의 경우 타사 유통 제품을 분리하신 후 당사에서 서비스하는 제품만 입고하시면 보다 빠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 시스템은 구조적 특성 상 분해, 조립에 추가적인 시간 및 공간이 필요하여 접수 당일 출고가 불가능하오니 이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.
  • 5.고객님께서 직접 분리 및 조립이 불가능하여 시스템(컴퓨터 본체)을 방문 접수하시는 경우 아래와 같이 추가 공임이 발생됩니다. (택배는 배송 중 파손 사고가 발생될 수 있어 불가합니다.)※ 메인보드 기준으로 분리, 서비스 진행 및 조립을 진행 시 공임 2만원 적용 특수형 쿨러(수냉, 빅타워쿨러)가 장착된 경우 분리, 조립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※ 택배 배송 중 파손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.
  • 6.방문 접수 시 당일 처리를 원하실 경우 최소한 업무마감 1시간 전에 접수를 완료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  • 7.A/S 접수 시 의뢰하시는 제품의 시리얼 번호(S/N)를 반드시 확인해 주십시오.
  • 8.보증기간이 남아 있는 경우 구입하신 제품 영수증을 반드시 보관하시고 A/S 접수 시 지참해 주십시오. (구입 영수증을 폐기 또는 분실하신 경우 품질보증기한은 제품 시리얼의 생산일자에 제조사 서비스 규정에 의거한 유통기간을 가산한 날로 적용합니다.)
  • 9.접수하신 제품에 대하여 3개월이 경과하도록 찾아가지 않으시는 경우 해당 제품의 보관 및 분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 폐기 등 임의 처분될 수 있습니다.
  • 10.방문 접수 시 제품을 입고하시게 되는 경우 접수증을 잘 보관해주시고 제품 출고 시에는 반드시 지참해 주십시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