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택배접수방법 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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택배접수방법 안내

  • 택배주소 : 서울시 용산구 신계동 6-1 제이씨현빌딩 1층 CS이노베이션
  • 연락처 : 1577-5261
  • 1)정확한 A/S를 위해 접수하시는 제품의 증상과 시스템 환경 정보를 정확히 확인한 후 제품에 동봉하여 발송해 주십시오.
  • 2)택배 접수시 고객님의 성함과 연락처, 주소, 불량 증상을 정확히 적어 주십시오.
  • 3)제품 포장 박스의 겉부분 및 송장에 적어 놓은 정보는 택배 배송 중 훼손되는 경우가 많아 확인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반드시 박스 안에 동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  • 4)연락처나 주소가 없거나 불분명한 경우 택배 발송이 불가능하오니 주의가 필요합니다.
  • 5)제품의 A/S는 당사에서 판매된 제품에 대해서만 제공되므로 메인보드나 그래픽카드와 같이 조립된 형태로 작동하는 제품의 경우 해당 부품만 분리하여 발송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.
  • 6)당사에서 판매하지 않은 제품의 분실 또는 파손에 대해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, AS처리 후 택배 발송시 매뉴얼, CD, 기타 부자재 없이 제품만 발송 될 수 있습니다.
  • 1)AMD CPU의 경우 CPU와 정품 쿨러만 분리하여 발송해 주시면 됩니다.
  • 2)택배 서비스는 사전에 별도로 접수하실 필요가 없으며, 위와 같이 택배로 발송해 주시면 당사로 택배가 도착시 순서대로 자동 접수가 진행됩니다.
  • 3)고객님 연락처에 휴대폰 번호가 있다면 접수시 휴대폰으로 접수완료 문자가 발송됩니다.
  • 4)오전 12시 이 후 도착한 제품은 물량에 따라 명일 접수될 수 있습니다.

택배 접수시 참고사항

  • 1)택배 접수시 고객님의 성함과 연락처, 주소, 불량 증상을 정확히 적어 주십시오.
  • 2)연락처나 주소가 없거나 불분명한 경우 택배 발송이 불가능하오니 주의가 필요합니다.
  • 3)택배 접수시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완충제를 이용해 제품을 견고하게 포장해 주십시오.
  • 4)제품 배송시 제품 멸실 및 파손에 대한 책임은 당사에서 지지 않으며, 배송중 사고에 대해서는 운송업체에서 배상의 책임이 있습니다.
  • 5)단, 완충제 미사용으로 인해 운송중 파손된 제품은 운송업체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.
  • 6)당사는 발송하신 포장 박스의 운송 중 훼손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7)박스의 훼손이 심한 경우, 제품의 보호를 위해 당사에서 자체 제작된 박스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.
  • 8)택배 접수시 휴대폰 연락처를 기재하시면 문자로 접수 및 발송 결과를 통보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9)접수번호는 처리현황 조회를 위해 보관해 주십시오.
고객센터로 택배를 발송해 주실때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.[CJ대한통운 TEL : 1588-1255]

※ 편의점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운송시간이 다소 길어질 수 있으므로 공식 운송업체를 이용하실 것을 당부드립니다. 부득이하게 편의점 택배를 이용하셔야 되는 경우 운송비용을 선불로 발송해 주시길 바랍니다.

[CJ대한통운 택배 접수 신청]택배 운송 비용
  • 택배 운송료는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발송자 상호 부담(택배선불)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    1. 단, 착불로 발송하고자 하시는 경우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해 주시길 바라며, 당사에서 처리 후 착불로 발송 해드립니다.
    2. 단, 보내주신 제품이 자사의 제품이 아닌 경우 반송시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.
  • 일부 서비스센터에서는 보증기간이 남아 있는 제품에 한하여 서비스센터에서 택배 운송 비용을 모두 부담하며, 보증기간이 만료된 제품은 모두 고객이 부담하도록 되어 있습니다.
    1. (상호부담 : 고객님과 당사에서 택배 운송 비용을 한번씩 부담합니다.)
택배 서비스 소요 시간
  • 당사는 서비스 접수 후 최대 48시간 이내 처리 완료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    1. 단, 입고된 제품 상태나 접수 시기에 따라 시간은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