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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처리 절차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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접수과정
입고

당사를 직접 방문 또는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여 입고합니다.

A/S 전산 등록

(택배 입고 시 외관 확인 후) 고객 정보, 제품 정보, 불량 내역을 A/S 전산에 입력하며 A/S 이력 및 처리 과정은 카카오톡 알림을 통해 실시간으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TEST 과정
외관검사
배정된 엔지니어가 제품의 상태와 PCB 및 실장 부품의 상태를 꼼꼼하게 확인합니다.
기능검사

고객님께서 의뢰한 불량 증상을 확인 후 전용 테스트 프로그램을 통해 제품의 모든 기능을 테스트합니다. 증상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고객님께 안내(택배 입고 시에는 전화)합니다.

처리과정
수리 또는 교환 처리

불량으로 판정될 경우 불량 유형 및 제품 종류에 따라 수리 또는 A/S용 버퍼로 교환합니다.

출고 전
TEST 과정
외관검사

엔지니어가 수리 또는 A/S용 버퍼로 교환한 제품의 PCB, 부품의 상태를 꼼꼼하게 재확인합니다.

기능검사

제품의 기능 테스트를 진행하여 출고 전 이상이 없음을 재확인합니다.

소견서 작성
A/S 전산 등록

서비스 진행한 내역을 A/S전산에 입력하며 카카오톡 알림을 통해 고객님께 서비스 결과가 안내됩니다.

제품 포장 및
A/S 종료
출고

택배 출고 건은 소견서를 동봉하여 출고하며 방문 출고 건은 고객님과 1:1 대면을 통해 제품 확인 후 출고합니다. 카카오톡 알림을 통해 출고방법 및 송장번호 등이 안내됩니다.